70키로여자다이어트★성공후기

 

70키로여자다이어트★성공후기

 

 

 

 

 

 

동창들끼리 오랜만에 모였어요

남자들 여자들~ 오랜만에 놀았는데

술좀마시고 얘기하다가 이런말이 나왔어요

'여자가 70키로 넘으면 안되지않냐~?'

음.......?

 

지금은 언니덕에 70키로여자에서 벗어났어요

-25KG빼서

50키로여자로 거듭났거든요 ^^

 

그때 당시에는 그말이 왜그렇게 화가나던지

저보고 겨냥한말도 아닌데, 도둑이 제발 저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자리에서 혼자 머라그랬어요

그말은 좀 심한거아니냐면서, ^^:;;

부끄러운일이었지만, 그 계기로 제가 살을 뺐으니

지금은 감사하고있어요!!!

 

그날저녁에 씩씩거리면서 혼자서 쿵쿵거리면서 돌아다니다가

거울보니까 한숨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70키로여자다이어트, 검색했었구요

후기많고 살잘빼준다는 언니한테

저의 살덩어리를 다 맡겼어요 ㅋㅋ

 

 

 

 

 

 

 

 

 

 

 

언니관리받고 -25KG를 3개월만에 다뺐어요,

이왕하는거 빨리빨리 변해버리자 ~♥ 마음먹었구요

저한테 맞는걸로, 언니가권해주는걸로 ! 시작했거든요 :D

 

걱정되는면도 있긴했지만

노하우많은언니였기에 크게 망설이지는 않았던것같아용

사은품이랑 선물을 가득담은 택배가 그다음날 바로 도착했구요

선물보면서 좋아하는사이에 언니가 전화주셨더라구요

 

그리고 그때부터 시작된 언니의 1:1밀착관리 !!!

식단조절, 생활패턴에맞는 스케줄도 짜주셨구요

어떻게해야 살이 빨리빠지는지

나에게맞는 먹는법은 어떻게 되는지!

 

70키로여자다이어트를 위해서 언니는

자신이 알고있는 노하우를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목표감량성공할수있었던것같아요 ^,^

 

처음에는 사이즈가 많이 줄었어요

제가 상체 66사이즈, 하체77사이즈 입었거든요,

ㅠㅠ 좀 심각했죠

사이즈가 줄어들더니 나중에는 몸무게가 훅떨어졌구요

지금은 바지사이즈 27입어요!!!

 

너무좋아요♬ ㅎㅎㅎㅎ

 

 

 

 

 

 

 

 

 

 

 

 

사진보면 저 진짜 많이변했죠?

저도 그렇게 느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신기하다며 걸어가는모습 찍고 그래요

 

70키로여자에서 50키로여자로 거듭남!!

이번에 동창모임다시가는데,

주위에서 깜짝놀랠듯 ^^

 

언니덕에 첨이자 마지막다이어트

-25KG빼기로 성공했습니다 >   <

 

이제는 인터넷에서 옷사용

집밖에 나가서 노는게 행복해요~

얇은다리 쭉펴고 버스의자에 앉으면

그렇게 뿌듯할수가 없다는 ㅠㅠ

 

저를 처음본사람은 제가 원래 날씬하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았거든요,

뚱뚱했던시절이 있었어요

주눅들어있고 자신감없고 짜증나있던 그런상태...ㅋㅋㅋㅋ

 

5개월째 유지관리받고있는중인데

유지까지관리해주시니까 더 좋네요^,^*

 

이제는이몸매 계속 유지할꺼예요!

이상 70키로여자다이어트후기였습니다 !!!

관심있으신분들은 언니한테 한번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