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발효콩탄력넥크림

이니스프리:) 발효콩탄력넥크림


목주름을 걱정해야될 나이가 되었다 ㅠㅠ

행사할때 구입한 이니스프리 발효콩탄력넥크림~

목전용탄력크림은 제대로 본적이없는데,

신기하기도하고 목주름을 많이 예방할수있을것만같은 기분!

목주름은 한번 생기면 절대 안없어진다길래 ㅠㅠ

생기지 않는것에 주력하여 ! 이 겨울에 발효콩탄력넥크림을 발라보기로하였음


이니스프리 발효콩탄력넥크림은 80ml에 18,000원이다 ^^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고, 뭔가 발효콩의 이미지와 비슷하게 연한 갈색! ㅋㅋ

목주름은 한번생기면 안없어지니까 예방이 굉장히 중요함

10대에도 목주름이 심하게 있는 애들은 있던데

... 그때는 딱히 생각해본적이없어서 ㅠ 20대로 넘어오면서 목주름예방에 신경쓰겠음



아주 가벼운통에 들어있는 발효콩탄력넥크림

크기는 많이 크진않지만, 많이 쓰지않기때문에 오래사용할수있을듯 :)

비닐에 보호받고 있는 발효콩탄력넥크림ㅋㅋㅋㅋ

아주 꽉차있기때문에, 매일써도 반년이상은 거뜬히 쓸듯

샘플을 써보고 맘에들었던건 

크림제형임에도 끈적이지않았다는것!!!!!!!!



목에 발랐을때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찰싹 달라붙는느낌?

크림이라서 끈적이거나 바르고나면 무거운느낌이 들줄알았는데

이니스프리 발효콩탄력넥크림은 절대 그렇지않음

발림성이 좋아서 계속 쓰게될듯 ㅋㅋ

그렇다고해서 보습력이 딸리느냐? 그건아님!

겨울철에 목티를 입지않았을때 목부분이 차갑고 건조한 느낌이 들때가 있는데

발효콩탄력넥크림을 바르면 그런느낌이 안들어서 좋음



발효콩탄력넥크림을 바를때 중요한건 밑에서위로 치대면서 발라줘야한다는것 !ㅋㅋㅋ

목마사지도하면서 목주름도 예방할수있는 ~ 이니스프리넥크림

주름개선&미백기능도 있음!